UPDATE : 2019.12.7 토 01:53
상단여백
HOME 이슈
커스터마이징으로 유명인 얼굴 따라하는 '금손' 유튜버, "어머 뭔일이야"
  • 권호진 기자
  • 승인 2019.12.02 20:50
유튜브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 채널

인기게임 심즈에서 커스터마이징으로 실존 인물과 똑같이 만들어내는 유튜버가 화제다.

유튜버 '심즈 아무나‘(Sims AMUNA)'는 연예계 또는 인터넷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를 게임 속에 똑같이 구현해 현아, 아이유, 박막례, 설현, 아이린을 똑같이 만드는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게임 심즈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무엇이든 하는 것’을 목표로 갖고 심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요리, 청소, 공부, 운동, 연애 등 다양한 일상을 게임을 통해서 경험할 수 있다.

‘심즈 아무나’는 가상의 여성 심을 바탕으로 이목구비 부분을 세밀하게 조절하고 헤어스타일과 옷차림을 설정해 실존 인물에 가깝게 만들어 공개하는데, 구독자들은 이를 보고 "진짜 똑같다 나는 1년 시간 줘도 못 만든다“는 반응이다.

덩달아 커스터마이징 모델이 되었던 인플루언서 반응도 인기다. 지난 1일, 73세 할머니 유튜버 박막례는 자신의 채널에 ‘박막례 심즈처럼 살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서 박막례는 ‘심즈 아무나’ 영상을 보며 “어머 뭔 일이야”라며 자신과 똑 닮은 캐릭터에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게다가 ‘심즈 아무나’가 만든 것은 박막례 뿐만이 아니다. 박막례가 실제로 키우고 있는 반려견 ‘앙리’까지 똑같이 만든 것.

유튜브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 채널

이에 박막례는 자신의 캐릭터가 입고 있는 옷을 똑같이 갈아입고 앙리와 산책하거나 요리를 하는 재치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막례는 “이 사람은 뭐하는 사람인데 이렇게 똑같이 만드냐”며 “우리 사진을 찍어갔나?”라고 자신의 심을 본 소감을 밝혔다.

한편, 누리꾼들은 심즈 아무나에게 “콘텐츠 너무 좋아요”, “막례 할머니가 너무 좋아할 것 같다”, “너무 닮아서 구독 눌렀다”는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권호진 기자  kgn326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워크맨서 인연맺어 장성규 팬미팅에 출연하게 된 유튜버
워크맨서 인연맺어 장성규 팬미팅에 출연하게 된 유튜버
낚시로 잡은 생선들로 '배스깡' '블루길 햄버거' 이색요리 선보이는 유튜버
낚시로 잡은 생선들로 '배스깡' '블루길 햄버거' 이색요리 선보이는 유튜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