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7 토 01:53
상단여백
HOME 이슈
"어린아이에게 범죄다" 동화책에서 성적단어 발견해낸 유튜버
  • 권호진 기자
  • 승인 2019.12.02 20:49
유튜브 'Gyopo TV' 채널

동네 학원에서 찾은 한 동화책에 성적인 내용이 담겨있다 고발한 유튜버가 있다.

미드로 영어를 알려주는 유튜버 ‘김교포’는 지난 23일 자신의 채널 ‘Gyopo TV'에 ‘동네 학원에서 발견한 미X 동화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김교포는 어린이 동화책 ‘Do you want to play with my balls?(내 공들 가지고 놀래?)'라는 제목의 책을 소개했다.

김교포는 이상한 점으로 가장 먼저 책 제목을 지적했다. 영어권 사람들이나 어린이는 이중적 의미 때문에 balls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했다.

balls는 단어 ‘공’의 복수형으로 ‘공들’이라는 의미가 있으면서 동시에 slang(속어)의 의미로 ‘고환’이라는 성적인 의미가 있다.

문제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이어진 내용에서는 hairy balls, blue balls, fit them in my mouth, licking balls 등의 단어들이 사용됐다.

유튜브 'Gyopo TV' 채널

김교포의 설명대로라면 아이들은 고환을 가지고 놀자고 하거나 유사 성행위를 묘사하고 있었다.

동화책에 사용된 단어 대부분 성적 의미를 지니고 있는 단어들로 아이들이 전혀 쓰지 않는다고 설명하면서 영화 속 배우들이 과격한 장면에서 사용되는 모습들을 첨부했다.

이 동화책에 대해 김교포만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 것은 아니다.

유튜브 'Gyopo TV' 채널

유튜브 채널 ‘Lora TV 원어민 로라의 레알 영어’를 운영하는 유튜버 로라는 김교포의 소식을 듣고 영상통화를 통해 자신의 뜻을 전했다.

로라는 “이런 책은 세상에서 없어져야 한다”며 “어린아이들한테 이건 범죄다”라고 강력하게 비판했다.

또한 로라는 상대가 나를 희롱하는지 아닌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영단어 ‘Slang’에 대해서 인지가 필요하고 그렇지 않으면 이를 판단하고 대처하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김교포는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이 영상을 알리기 위해 공유와 좋아요를 많이 부탁드린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에 대해 충격을 받은 듯하다. 누리꾼들은 “되게 쇼킹하다”, “어린이들은 성적으로 희화화하는 게 역겹다”, “작가가 소아성애자 아니냐”는 등의 의견을 전했다.

권호진 기자  kgn3269@mediassul.com

<저작권자 © 미디어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호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워크맨서 인연맺어 장성규 팬미팅에 출연하게 된 유튜버
워크맨서 인연맺어 장성규 팬미팅에 출연하게 된 유튜버
낚시로 잡은 생선들로 '배스깡' '블루길 햄버거' 이색요리 선보이는 유튜버
낚시로 잡은 생선들로 '배스깡' '블루길 햄버거' 이색요리 선보이는 유튜버
여백
Back to Top